NOTICE & EVENT

 

오늘 하루 열지 않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메인

자주하는 질문 FAQ

16
주문/결제
신용카드로 30만원 이상 주문일 경우 꼭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하나요?
    A :

    2005년 11월 1일부터 금융감독원의 전자상거래 안정성강화 정책에 따라 30만원 이상의 모든 신용카드 결제에 대하여 공인인증서의 사용이의무화 되었습니다.
    따라서 30만원 이상 카드 결제 시는 반드시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결제가 가능합니다.
    만약 공인인증서가 없으시다면 번거로우시겠지만 신분증을 지참하셔서 거래

     
15
기타문의
공인인증서를 발급받으라고 하는데요?
    A :

    공인인증서란 공인인증기관(Certification Authority)이 발행한 사이버 거래 인감 증명서로 가입자는 하나의 공인인증서 발급을 통해 모든 인터넷 거래 및 전자 상거래를 할 수 있으며, 전자 서명법에 따라 본인의 개인 정보를 보호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인증서를 사용한 거래에 대한 법적인 효력을 부여 받을 수 있습니다.
    2005년 11월 1일부터 금융감독원의 전자금융거래 안정성 강화에 따라 30만원 이상일 경우 모든 인터넷 쇼핑의 신용카드 결제시 반드시 공인인증이 필요합니다.
    공인인증서는 거래하시는 은행을 방문하셔서 신청을 하시면 되며, 인터넷 뱅킹을 이용하시는 고객님께서는 별도로 신청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14
구매등급/사은품
주문 취소/반품 시 쿠폰은 재발행이 되나요?
    A :

    주문 취소/반품 시 쿠폰은 재발행이 되나요?

     
13
주문/결제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A :

    쿠폰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이벤트 쿠폰: 신규회원 가입이나 첫 구매, 기념일 등 신원몰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고객이벤트 진행 시 발급되는 쿠폰입니다.
    2. 다운로드 쿠폰: 해당 상품에 적용되어 상품구매 시 즉시할인이 가능한 쿠폰이며 진행하는 상품 기획전이나 상품 카테고리 기획전 등에 일정 비율을(%)을 할인해주는 쿠폰입니다.
    3. 쇼핑지원 쿠폰: 진행하는 다양한 서비스 및 행사에 고객이 참여 시 발행되는 정액형 쿠폰입니다.      
    보유하신 쿠폰은  ‘마이페이지>내쇼핑정보>쿠폰내역”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폰사용은 상품 주문 시 “주문하기>주문서작성>결제금액(쿠폰조회 및 적용 버튼 클릭)”을 통해 조회가 가능합니다.

     
12
적립금/쿠폰
반품을 하기로한 제품을 아직 택배가 가져가지 않았어요.
    A :

    반품 신청을 하신 제품을 아직 택배사에서 회수하지 않았다면 고객님께서 직접 배송이 된 택배사로 연락하셔서 회수 예약을 다시 해주시기 바랍니다.
    도착 기한은 반품 접수일로부터 7일이며, 회수 지연으로 인해서 기한내에 도착하지 못할 경우에는 고객센터 Q&A로 사유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택배사에서 수거 방문하지 않으며 꼭 CJ택배(1588-5353)를 이용하여 직접상품을 발송하여 주십시오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4. 4
다음 페이지

고객센터

010.2955.2658 070.8845.4200

운영시간

AM10:00 ~ PM6:00
* 토 / 일 / 공휴일 휴무

미리보기 [판매스킨예시]
아래 포인트 색상은 모두 스킨상에 포함되어 있으며, 다른 색상으로 변경도 쉽도록 세팅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