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 EVENT

 

오늘 하루 열지 않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16
주문/결제
신용카드로 30만원 이상 주문일 경우 꼭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하나요?
    A :

    2005년 11월 1일부터 금융감독원의 전자상거래 안정성강화 정책에 따라 30만원 이상의 모든 신용카드 결제에 대하여 공인인증서의 사용이의무화 되었습니다.
    따라서 30만원 이상 카드 결제 시는 반드시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결제가 가능합니다.
    만약 공인인증서가 없으시다면 번거로우시겠지만 신분증을 지참하셔서 거래

     
15
기타문의
공인인증서를 발급받으라고 하는데요?
    A :

    공인인증서란 공인인증기관(Certification Authority)이 발행한 사이버 거래 인감 증명서로 가입자는 하나의 공인인증서 발급을 통해 모든 인터넷 거래 및 전자 상거래를 할 수 있으며, 전자 서명법에 따라 본인의 개인 정보를 보호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인증서를 사용한 거래에 대한 법적인 효력을 부여 받을 수 있습니다.
    2005년 11월 1일부터 금융감독원의 전자금융거래 안정성 강화에 따라 30만원 이상일 경우 모든 인터넷 쇼핑의 신용카드 결제시 반드시 공인인증이 필요합니다.
    공인인증서는 거래하시는 은행을 방문하셔서 신청을 하시면 되며, 인터넷 뱅킹을 이용하시는 고객님께서는 별도로 신청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14
구매등급/사은품
주문 취소/반품 시 쿠폰은 재발행이 되나요?
    A :

    주문 취소/반품 시 쿠폰은 재발행이 되나요?

     
13
주문/결제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A :

    쿠폰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이벤트 쿠폰: 신규회원 가입이나 첫 구매, 기념일 등 신원몰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고객이벤트 진행 시 발급되는 쿠폰입니다.
    2. 다운로드 쿠폰: 해당 상품에 적용되어 상품구매 시 즉시할인이 가능한 쿠폰이며 진행하는 상품 기획전이나 상품 카테고리 기획전 등에 일정 비율을(%)을 할인해주는 쿠폰입니다.
    3. 쇼핑지원 쿠폰: 진행하는 다양한 서비스 및 행사에 고객이 참여 시 발행되는 정액형 쿠폰입니다.      
    보유하신 쿠폰은  ‘마이페이지>내쇼핑정보>쿠폰내역”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폰사용은 상품 주문 시 “주문하기>주문서작성>결제금액(쿠폰조회 및 적용 버튼 클릭)”을 통해 조회가 가능합니다.

     
12
적립금/쿠폰
반품을 하기로한 제품을 아직 택배가 가져가지 않았어요.
    A :

    반품 신청을 하신 제품을 아직 택배사에서 회수하지 않았다면 고객님께서 직접 배송이 된 택배사로 연락하셔서 회수 예약을 다시 해주시기 바랍니다.
    도착 기한은 반품 접수일로부터 7일이며, 회수 지연으로 인해서 기한내에 도착하지 못할 경우에는 고객센터 Q&A로 사유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택배사에서 수거 방문하지 않으며 꼭 CJ택배(1588-5353)를 이용하여 직접상품을 발송하여 주십시오

     
11
배송/반품/교환
주문을 했는데 품절 된 상품의 경우 어떻게 처리가 되나요?
    A :

    주문하신 상품을 배송해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품절시에는 영업일 2일이내에 결제하신 금액을 환불해드립니다.
    - 카드 결제 고객님 : 카드 원결제 취소(카드로 구매 후 전 상품이 모두 품절인 경우에는 전액 카드취소를 해드립니다.
    - 무통장입금, 가상계좌, 실시간계좌이체: 현금 환불됩니다.

     
10
기타문의
배송업체는 어디인가요?
    A :

    CJ 대한통운택배(1588-1255)와의 제휴를 통해 전국 택배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9
주문/결제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A :

    구매금액 5만원이상 시 무료배송을 원칙으로 하며 5만원 미만 시 배송료는 2,500(편도기준)원 입니다.
    고객변심으로 인한 상품의 교환/반품 시 왕복배송비용은 5,000원입니다.
    단, 도서,산간,오지 지역의 경우 편도 배송비용은 5,500원(왕복:11,000원) 입니다.

     
8
적립금/쿠폰
배송기간에 대해 알고싶어요?
    A :

    평균 결제(입금)일 기준 3~5일내(토,일 제외) 물품수령이 가능합니다.
    단, 배송기간은 재고여부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도서지역이나 산간지역의 경우 평균배송일보다 1~2일정도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상품에 따라 부득이하게 5일 이상 배송기간이 소요되는 경우 주문하신 고객님께 개별 연락을 드립니다.


7
제품문의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A :

    고객센터 > 아이디찾기 에서 주민등록번호와 성명, 가입시 입력한 이메일을 입력하시면 찾을 수 있습니다.

     
6
기타문의
아이디를 잊어버렸습니다.
    A :

    고객센터 > 아이디찾기 에서 주민등록번호와 성명, 가입시 입력한 이메일을 입력하시면 찾을 수 있습니다.


5
구매등급/사은품
회원이 아니어도 상품을 구매할 수 있나요?
    A :

    비회원도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주문 방법은 상품페이지에서 [바로구매하기]을 클릭하시고 비회원 주문에 대한 개인정보 수집 동의를 하신 후,주문회원정보 (성명,전화번호,휴대폰번호,이메일)및 배송지 정보를 입력 후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회원가입을 하시면 구매시 적립금 부여, 가입쿠폰 지급,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어 상품을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 가입시 입력한 주소가 기본으로 설정되어 구매 시 편리하고 빠르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셔서 제공해드리는 혜택을 모두 누리시기 바랍니다


4
회원가입/탈퇴
주민등록번호가 이미 등록되어 있다고 나오는데요?
    A :

    처음 가입하시는 경우인데도 주민등록번호가 등록되었다는 경고창이 계속 뜰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전화문의 주시거나 1:1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3
적립금/쿠폰
회원탈퇴는 어디서 하나요?
    A :

    로그인 후 회원탈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개인정보 > 회원탈퇴 에서 회원탈퇴 메뉴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회원 탈퇴를 하시게 되면 보유하고 계신 적립금과 쿠폰이 모두 삭제되며, 재가입 하시더라도 복구되지 않습니다.고객 탈퇴 시 고객님의 정보는 상품 반품 등 유사시를 위하여 따로 관리됩니다.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 진행 중이거나 반품처리 등 고객서비스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 탈퇴 처리는 서비스 완료 후에 가능하게 됩니다.


2
배송/반품/교환
비밀번호등 개인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A :

    비밀번호등 개인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이전 페이지
  1. 1
  2. 2
다음 페이지

고객센터

010.2955.2658 070.8845.4200

운영시간

AM10:00 ~ PM6:00
* 토 / 일 / 공휴일 휴무

미리보기 [판매스킨예시]
아래 포인트 색상은 모두 스킨상에 포함되어 있으며, 다른 색상으로 변경도 쉽도록 세팅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