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 EVENT

 

오늘 하루 열지 않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3
적립금/쿠폰
반품을 하기로한 제품을 아직 택배가 가져가지 않았어요.
    A :

    반품 신청을 하신 제품을 아직 택배사에서 회수하지 않았다면 고객님께서 직접 배송이 된 택배사로 연락하셔서 회수 예약을 다시 해주시기 바랍니다.
    도착 기한은 반품 접수일로부터 7일이며, 회수 지연으로 인해서 기한내에 도착하지 못할 경우에는 고객센터 Q&A로 사유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택배사에서 수거 방문하지 않으며 꼭 CJ택배(1588-5353)를 이용하여 직접상품을 발송하여 주십시오

     
2
적립금/쿠폰
배송기간에 대해 알고싶어요?
    A :

    평균 결제(입금)일 기준 3~5일내(토,일 제외) 물품수령이 가능합니다.
    단, 배송기간은 재고여부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도서지역이나 산간지역의 경우 평균배송일보다 1~2일정도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상품에 따라 부득이하게 5일 이상 배송기간이 소요되는 경우 주문하신 고객님께 개별 연락을 드립니다.


1
적립금/쿠폰
회원탈퇴는 어디서 하나요?
    A :

    로그인 후 회원탈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개인정보 > 회원탈퇴 에서 회원탈퇴 메뉴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회원 탈퇴를 하시게 되면 보유하고 계신 적립금과 쿠폰이 모두 삭제되며, 재가입 하시더라도 복구되지 않습니다.고객 탈퇴 시 고객님의 정보는 상품 반품 등 유사시를 위하여 따로 관리됩니다.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 진행 중이거나 반품처리 등 고객서비스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 탈퇴 처리는 서비스 완료 후에 가능하게 됩니다.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고객센터

010.2955.2658 070.8845.4200

운영시간

AM10:00 ~ PM6:00
* 토 / 일 / 공휴일 휴무

미리보기 [판매스킨예시]
아래 포인트 색상은 모두 스킨상에 포함되어 있으며, 다른 색상으로 변경도 쉽도록 세팅되어 있습니다.